야다화장품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구구단 조회 8회 작성일 2021-06-17 15:55:42 댓글 0

본문

[야다]언니의 화장품

문이 열리네요. 동생이 내 화장품 또 바르고있죠.avi
여자들은 공감하는 딥빡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언니 물건=내 물건 프로갈취러 동생
근데 마지막에 왜 코 찡 하는거지....
‪#‎자매의_흔한_대결구도‬ ‪#‎다들공감‬?
‪#‎한번쯤_써보고싶은‬ ‪#‎언니의화장품‬
‪#‎자칫했다_등짝스매쉬‬ ‪#‎마지막_휴먼다큐‬
아시엘 : 저런 착한언니 세상에 없음
나같으면 2배로 물어달라고 했을듯
개빡쳐서
이지훈일반인여친 : 동생분 너무하다...(연기인거 알아요)
ᄋᄒ :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언니한테 개싸가지없누 ㅋㅋ깔미다
HHH : 와 나도 언니랑 6살 차이나고 나지금 16살인뎅...엄마가 화장에 프리하셔서 언니 화장품 훔칠일이 없어서 이런가 모르겠는데 아뮈 화장이하고싶어도 언니 물건에 손대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그것도 다깨쳐놨넼ㅋㅋ
당둘기 : 집에서 제발 틴트라도 바르고 다니라하는 1ㅅ....

비건뷰티브랜드 및 제품 소개/비건화장품/톤28/온도/야다/베이지크/아로마티카/멜릭서/체이싱래빗/본다이시크

*이 영상은 광고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.
#비건뷰티 #비건화장품 #비건

안녕하세요!
박하지민입니다. ;)

지난번 박하지민의 뷰티백과사전,
줄여서 "박하사전"의 첫 시간으로
비건뷰티, 비건화장품, 비건코스메틱에 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고,

오늘은
국내외 다양한 비건뷰티 브랜드들과 제품들 소개해드리는
영상을 준비했어요!

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!


*브랜드목록

톤28
Tone28

온도
Owndo

야다
Yadah

베이지크
Beigic

아로마티카
Aromatica

멜릭서
Melixir

체이싱래빗
Chasin rabbits

본다이시크
Bondi chic




Instagram https://www.instagram.com/bacca_jimin/
Contact jiminnie427@gmail.com


*Music by https://youtube.com/ikson
하미애 : 환경을 생각하는기업이 아니라
환경을 위해 행동하는 기업과 함께하는
박하지민님의 선하고 우아한 신념을 지지합니다.
포에이엠_4AM :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브랜드가 정말 많네요~ 박하사전, 컨텐츠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글로우맘 Glowmom : 오 이런 화장품들도 있었네요? 박하사전 컨텐츠에 맞는 정보제공이네요 우와, 그와중에 박하사전 코너 이름 넘 귀여운것ㅋㅋㅋ센스터져요
하보나 : 내몸과
내얼굴만 생각하는 뷰티에서
지구에 모습도 뷰티하는
박하지민 박하뷰티사전

뷰티네요
천천히 다시 보고
하나씩 나와우리를 생각하는 미로바꿔볼께요
감사감사
현승아 : 온도 좋아하는 브랜드에요!

제품력 대박 요즘 빠진 올리브영의 숨은 꿀템 / 나눔이벤트도 있어요!‍♀️ (feat. 비건화장품 야다 토너패드, 클렌징밤)

안녕하세요 담쓰입니다~!!
토너패드, 클렌징밤 유목민분들 오늘 영상 꼭 봐주세요!
가격도 착하고 제품력도 너무 좋은 #올리브영추천템 가져왔습니다
특히 #선인장토너패드 완전 제취향..
촉촉한 물티슈로 얼굴 깨끗하게 닦아내는 기분이라
마스크 썼다 집에와서 얼굴 한번 싹 닦기도 너무 좋아요
깔끔한 #닦토패드 좋아하시는 분들 제발 써봐주세요

* 오늘 영상은 야다의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

= = = = = = = =

담쓰박스 이벤트 안내

【참여방법】
1)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담쓰박스를 신청해주세요!
http://naver.me/FPsuaCUk

2) 말머리 [이벤트 신청완료] + 야다 토너패드,클렌징밤 중 기대되는 제품에 대해 댓글 간단히 남겨주세요

【참여기간】 2021년 3월 13일 ~ 3월 21일
【당첨발표】 2021년 3월 23일 (커뮤니티에 공개 후 개별 메일 드림)
【증정선물】 총 10명
야다 선인장토너패드+ 클렌징밤+바디워시
(무료배송 / 해외배송X)

= = = = = = = =

✅ 담쓰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damsluv/​​​​​
✅ 담쓰 네이버 인플루언서 채널 https://in.naver.com/damsluv​​
지니 : [이벤트 신청완료] 비건인증된 클렌징밤 피지많은 저에게 딱일것같아서 사용해보고싶어요~^^
햄순이 : [이벤트 신청완료] 야다 제품 고등학생때부터 애용하고 있는데 토너패드가 있는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!!
한번 사용해봐서 제 각질들을 없애고 싶어요ㅠ
연두 : [이벤트 신청완료] 한번도 안 써봐서 토너패드 써보고 싶네요~ 클렌징밤도 기대됩니다
김수현 : [이벤트 신청완료] 안써봤던 제품이라 궁금하고 비건제품이라 기대가 되네요 여러군데 1위했던제품이라 진짜 써보고 싶네요ㅎㅎ영상 너무 잘 봤습니다
페페로니 : [이벤트 신청완료] 야다 토너패드가 기대되고 써보고 싶어요 성분도 너무나 좋고 패드가 크고 각질케어까지 되서 진짜 좋은것같아요

... 

#야다화장품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570건 3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arketingkorea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